일본에서 유래하여 오늘날까지 기념일로 이어지고 있는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선물로 사탕으로 주면 상대방이 좋아하지 않을까, 값싼 선물이라 좀 없어보이지 않을가 하고 걱정을 하게 됩니다. 연인에게, 또는 좋아하는 상대방에게 선물하기 좋은 6가지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위 사탕
기념일을 대표하는 선물 사탕입니다. 매년 화이트데이와 발렌타인데이에 전국 어느 마트를 들르더라도 사탕과 초콜렛은 그 기념일에 늘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이가방에 들어갈 정도의 적당한 크기의 사탕선물이라면 가격대도 부담없고 고르는 데 큰 시간을 들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물을 뭐 해야할 지 고민 못하다 시간만 지나간다면 사탕을 꼭 골라 선물해 보세요.
5위 마카롱
달콤하면서 식감이 좋은 마카롱 입니다. 요즘 가까운 커피매장에서도 팔아 접근성도 좋고, 포장도 깔끔하게 해 주니 부담없이 선물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위해 조금 더 퀄리티 좋은 마카롱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주문을 해야 하니 전날 예약을 해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위 꽃
꽃은 아주 옛날부터 축하하고 기념하는 자리에 늘 빠지지 않는 장식이었습니다. 꽃다발이 집에 들고 가서 처리하기에 조금 부담스러운 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꽃다발 싫어하는 사람 없더라구요. 꽃다발이 아니라도 상자에 꽃을 넣어서 선물과 함께 하는 플라워 박스도 있으니 검색해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꽃집도 각 지역마다 많이 있고, 가격대도 3만원~4만원 사이 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의 꽃다발을 사실 수 있으니 화이트데이 선물 하나로 부족하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꽃다발 꼭 챙겨가세요.
3위 향수
오래전부터 연인들이 선물하던 향수 입니다. 크기도 아담하고 브랜드에 따라 디자인도 다양하게 예쁘다 보니 늘 선호해오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향수는 타인의 취향까지 고려해야 하니 생각보다 고르는 데 많은 시간이 듭니다. 10만원 전후의 가격대면 선물용으로 괜찮은 향수를 구매하실 수 있으니 화이트데이 선물로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위 화장품
여자들이 선호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2위는 화장품입니다. 브랜드부터 향, 색, 디자인까지 각양각색이고 본인의 타입에 맞는 걸 골라야 하다 보니 시간이 걸리고 고르기 어려운 선물이지만,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화장품입니다. 필요하지만 비싼건 본인이 사기엔 부담스러운 게 화장품이 아닐까 싶어요. 브랜드별로 기프티콘도 있고, 백화점에서 같이 보고 고르는 것도 좋으니 이번 기회에 화장품 선물 고려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위 주얼리
사진 1, 2, 3(화장품)
주얼리는 보는것만 해도 너무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 반짝반짝한 주얼리는 기념일에 상대방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목걸이나 귀걸이, 팔찌 등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고, 사이즈 또한 반지처럼 착용감이 맞는 걸 고르는 게 아니기 때문에 무난하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별로 디자인과 가격도 다양하니 미리미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준비 못하셨더라도 주변 주얼리샵에서 예쁜 주얼리를 구매하실 수 있으시니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